7월30일부터 입주기업 쿠팡 특별기획전 진행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하 식품진흥원)은 오는 9월 온라인 개최 예정인 ‘2021 국가식품클러스터 식품대전’의 일환으로 7월30일부터 8월4일까지 6일간 쿠팡 특별기획전을 ‘다시 맛난 세상!’을 주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년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의 판로개척을 위해 추진한 쿠팡 특별기획전은 코로나19의 재확산과 무더운 여름으로 지친 소비자의 원기회복을 위한 제품 등으로 구성해 진행한다.

쿠팡의 ‘2021 국가식품클러스터 식품대전 in 익산 특별기획관’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에는 유아와 중장년층의 면역력 강화 식품부터 건강식 등 14개사 참가 기업들의 95개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순수본㈜, ㈜에르코스, 에스시디디㈜, 성원피씨엠㈜, ㈜담꽃, ㈜쿠엔즈버킷, ㈜로컬웍스, ㈜비엔지삶, ㈜힘찬걸음, 닥트리오, 믿음영농조합법인, ㈜아몽, ㈜홍스팜, 헬시코㈜가 참가한다.

쿠팡 특별기획전은 11월까지 3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9월8일 개막하는 식품대전에는 국내 100여개의 중소식품기업이 온라인으로 참여, 국내 첫 식품전문산업단지인 국가식품클러스터를 널리 알리고, 식품기업의 판로개척과 홍보를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김영재 식품진흥원 이사장은 “앞으로도 입주기업과 중소식품기업의 매출확대에 기여하는 비즈니스 성장의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