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기술력과 귀엽고 세련된 디자인 적용해 경쟁력 높여

㈜로보터스의 리빙브랜드 ‘프렐’이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오리지널 캐릭터 '브라운프렌즈'의 디자인을 적용한 샤워헤드 제품 '브라운앤프렌즈 마이크로버블 샤워기 헤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샤워기필터를 장착한 기능성 샤워기 헤드 제품이다. 최근 국내 최대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를 통해 일부 스펙이 먼저 공개된 가운데 라인프렌즈 마니아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실제로 와디즈에서 3억원 이상의 펀딩 결과로 시장성에 대한 초기 검증을 마쳤다.

㈜로보터스에 따르면 인천 붉은 수돗물 사태 및 유충 사태가 잇따라 발생하면서 가정 내 필터 샤워기를 통한 용수의 수질 관리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이는 곧 기능성 샤워기에 대한 수요로 이어지고 있는 추세다.

실제로 샤워기 헤드 시장에서 녹물, 염소의 필터 기능이 기존적인 필수 조건으로 꼽히고 있다. 이에 따라 업계 내 차별화된 기술 보유에 대한 연구개발 노력이 쏟아지고 있다.

프렐 마이크로버블 샤워기 헤드 제품은 탁월한 기술력과 귀엽고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실용적인 샤워기 아이템으로, 브라운프렌즈의 깜찍한 캐릭터와 다양한 컬러가 적용돼 경쟁력을 높인 것이 강점이라고 로보터스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의 주요 기능인 마이크로버블은 물 속에 초미세기포를 구현해 물이 마치 우윳빛처럼 뿌옇게 보이는 효과를 나타낸다. 이처럼 미세한 크기의 기포가 모공 속으로 들어가 피부 속 노폐물 등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버블 자체가 미세 진동을 일으켜 두피, 피부 표면 등의 오래된 각질을 벗겨내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버블 프렐 샤워헤드 제품에 대한 와디즈 본펀딩은 오는 11월 5일 전격 시작된다.

로보터스 관계자는 "일본에서 시작된 마이크로버블 기술을 10년 이상 연구한 결과 이번 마이크로버블 프렐 샤워기 헤드 제품을 개발할 수 있었는데, 특히 글로벌 시장에서 이미 일본 제품을 초월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며 "가을, 겨울철 기온 변화로 인한 피부 건조 및 각질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인데 이는 이미 수년 간 걸친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한 바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