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aT가 전통김장을 도와드립니다

기사승인 2020.10.27  09:25:36

공유
default_news_ad1
ad40

- aT 포스몰, 11월5일까지 절임배추 예약판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 포스몰(www.pos-mall.co.kr)에서는 11월5일까지 절임배추를 예약 판매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사전예약 서비스로, 배송은 각 가정의 김장시기에 맞춰11월10일부터 12월11일까지 지정해서 받을 수 있고, 배송료는 무료다. 사전예약 절임배추가격은 20kg 박스에 34900원이다.

올해는 예년보다 추위가 일찍 온다는 기상청의 예보에 따라 김장을 조금 서두를 필요가 있지만, 배추와 양념채소 등의 가격이 높아 김장 담그기를 망설이는 가정이 늘고있다. aT는 사전예약 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배추는 전남·강원지역의 HACCP 인증시설에서 직접 절인 위생적이고 안전한 절임배추다. 사전예약 기간이 끝나는 11월6일부터는 절임배추뿐 아니라 김장양념 키트와 김치 완제품도 판매해 김장 담그기를 돕는다.

aT 포스몰은 배추와 김치를 오랫동안 전담한 전문MD들이 가족과 함께 모여 나만의 김치를 만들 수 있는 ‘명인양념 DIY 김치키트’, 김치명인이 깐깐하게 고른 재료로 정성을 담아 만든 ‘프리미엄 명인김치’를 준비하고 있다.

aT 농식품거래소 윤영배 본부장은 “절임배추 예약판매로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소비자는 믿을 수 있는 김장배추를 구입할 수 있도록 특별히 신경썼다”며, “유산균의 보고인 전통김장으로 가족 간 정도 쌓고, 가족건강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41

이명애 기자 love8798a@naver.com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4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6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