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성 박사의 맛있는 부부이야기

아는 만큼 짜릿하다 실전테크닉(6)

오럴섹스는 남성이 좋아하는 최상의 섹스 방법 중 하나다. 여성이 열심히 자신의 성기를 애무하는 광경 자체가 남성을 흥분시킨다. 남성들은 시각적인 자극에 의해 발기하는데 40대 전후반이 되면 시각적인 자극만으로 발기가 안 되는 경우가 많다. 이런 남성에게 오럴섹스를 통한 직접적인 자극은 훌륭한 발기약이다. 오럴섹스는 부부간의 친밀감을 높여주고 흥분을 도와주는 강력한 자극제다. 삽입 섹스보다 훨씬 쾌감이 높아 남성을 흥분시키는 확실한 방법이다.

오럴섹스를 할 때는 여성 상위가 적합하다. 여성이 남성 위에 걸터앉거나 성기 아래쪽에 엎드리는 자세가 편안한 체위다. 오럴섹스는 성기의 앞쪽에 키스한 다음 전체를 가볍게 애무하면서 시작하는 게 좋다. 여성이 손가락으로 성기 아래쪽을 반지 모양으로 감싸 쥔 채 성기를 애무하면 쾌감이 커진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아내가 자신의 성기를 입 안에 넣었을 때 신음소리를 낸다. 부드러운데다 따뜻하고 촉촉한 느낌이 여성의 질과 비슷하기 때문이다.

남성의 성기는 매우 약한 부분이라 치아가 닿으면 고통스럽기 때문에 치아에 닿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또한 사정 후에는 통증에 예민해 약간의 움직임도 참기 힘드므로 이때는 성기에 가볍게 입맞춤을 한 후 몇 분 동안 지그시 손으로 잡고 있어주면 좋다.
오럴섹스는 여성의 불감증 치료에도 큰 도움이 된다. 불감증으로 고통받는 여성들 중 상당수는 오럴섹스만으로 오르가슴에 도달할 수 있다.

섹스는 조화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부부가 오럴섹스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해 오해를 없애야 한다는 것이다. 내가 상담했던 한 주부는 먼저 오럴섹스를 해 달라고 말하기가 쑥스러워 고민하다 남편에게 오럴섹스를 부탁했는데 의외로 남편이 흔쾌히 응해줬다고 한다. 그날 이후 두 사람은 오럴섹스를 주고받게 됐는데 섹스는 말할 것도 없고, 부부생활이 한층 즐겨워졌다고 한다.

  해성산부인과 원장 (031-860-6000)

저작권자 © 농촌여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